본문 바로가기

보스톤 심플러스와 보스톤 보존액

상품리뷰 by 닉이라고해 2022. 6. 22.

요즘에 드림렌즈 많이들 하시는데요 드림렌즈 가격이 비싸기도 하지만 한 번 맞추면 2년 이상 사용하기 때문에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드림렌즈는 단단해서 그냥 껴도 이물감이 많이 느껴지는 렌즈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끼는 경우 아프고 찝찝해서 안 끼려고 하는 아이들이 많은데요. 관리를 신경 써서 하면 꼈을 때 느낌이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아이들이 렌즈를 안 끼려고 하거나  보채거나 우는 경우가 줄어듭니다.

https://www.bausch.com.au/


 

드림렌즈 세척액

일반적으로 안과에서 보스톤 심플러스를 권해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복잡하지 않고 하나로 해결이 되기 때문에 아이나 부모가 헷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용량이 커서 오래 쓰기도 해서 다른 제품에 비해 가성비가 좋습니다.

하지만 오래 써보면 보스톤심플러스라는 다목적 용액보다는 따로 클리너로 표기된 세척액을 쓰는 것이 훨씬 세척이 잘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용량이 다소 적지만 많이 쓴다고 효과가 나아지는 것이 아니므로 따로 클리너로 표기된 세척액을 쓰는 것을 추천합니다.

 

 

 

드림렌즈 보존액

바슈롬에서 나오는 보스톤심플러스로 보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말 그대로 다목적 용액이므로 보존액으로 쓰셔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바슈롬에서 보존액이 따로 나옵니다. 이 용액에 넣어두면 렌즈가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함을 유지하게 하여 렌즈 이물감을 줄여줍니다. 습윤 성분으로 코팅을 해주는 용액으로 보시면 됩니다.

 

드림렌즈 단백질제거액

이 보존액만 쓰지 마시고 바슈롬에서 단백질제거제도 판매합니다. 이 단백질제거액은 용량이 적고 가격이 비싸지만 보존액에 한 방울씩 떨어뜨리면 렌즈에 있는 단백질을 제거해 렌즈를 꼈을 때 한결 렌즈 접촉면이 깨끗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정리

 

1. 보스톤 심플러스는 가성비가 좋고 간편합니다.
2. 보스톤 클리너는 세척액으로 더 깨끗하게 닦입니다.
3. 보스톤 보존액은 렌즈를 촉촉하게 코팅해줍니다.
4. 보스톤단백질제거액은 단백질을 제거해 이물감을 줄여줍니다.

 


보스톤 단백질제거제 5ml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보스톤 어드밴스 클리너액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