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스페라도스와 트롤브루, 맥주가 지겹다면 먹어봐

상품리뷰 by 닉이라고해 2022. 4. 2.

데스페라도스 및 트롤브루를 전달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데스페라도스 및 트롤브루를 알게 될 겁니다. 데스페라도스 및 트롤브루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과일맥주

편의점에 가면 카스나 하이트 처럼 라거맥주가 있는가 하면 과일맛이 섞인 과일맥주가 많습니다. 주로 레몬, 라임, 자몽 등의 상큼한 맛의 맥주가 많은데요. 맥주가 지겨운 날, 혹은 술이 아니고 음료수처럼 간단한 주류를 먹고 싶을 때, 많은 분들이 과일맥주를 찾습니다.

 

과일맥주는 일반맥주에 비해 쓴 맛이 덜하고 단 맛이 강한 편입니다. 또한 도수도 일반맥주에 비해 낮은 편입니다.

과일맥주

데스페라도스

데스페라도스는 하이네켄코리아가 만드는 페일라거 스타일의 맥주입니다. 프랑스 등 여러 나라에서 판매1위를 하기도 한 맥주입니다. 우리나라에는 2010년대 중반에 들어와 이태원 등에서 파는 맥주로 소문이 나기도 했습니다.

 

이 맥주는 데킬라, 라임,  모히토 등의 맛으로 편의점에 나와 있습니다. 해외에는 레드 등 더 다양한 맛의 데스페라도스가 판매 중입니다. 그중에 가장 대표적인 맛은 데킬라 맛으로 맥주에 데킬라를 섞어서 만들었습니다. 맥주 맛에 데킬라 맛이 완전히 묻히지는 않고 데킬라 맛을 살짝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맥주는 5.9도로 일반맥주에 비해 도수가 강해 많이 먹으면 취기가 올라오는 특징이 있습니다.

 

데스페라도스

 

트롤브루

트롤브루는 원산지는 독일입니다. 레몬, 자몽 등 천연과일을 기반으로 한 천연주스와  라거맥주의 비율을 6 대 4로 배합하여 만들었습니다. 도수는 2.4로 일반 맥주보다 한참 도수가 낮습니다. 자몽맛이 더 인기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제 입맛에는 레몬이 더 나았습니다.

 

과일 단 맛이 강한 편이 아니라서 너무 음료수 같지는 않습니다. 해비한 맛이 아니라 젊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트롤브루

 

결론

  1. 과일맥주는 도수도 낮고 달아서 가볍게 마시기 좋습니다.
  2. 데스페라도스 데킬라 맛은 데킬라향이 나고 도수가 높습니다.
  3. 트롤브루는 자몽이 유명하고 도수가 낮으며 음료수같은 맥주입니다.



같이 읽으면 유용한 게시글

2022.03.28 - [건강식품 영양제 약] - 콤부차효능과 아임얼라이브콤부차




데스페라도스 및 트롤브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