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어버이날 선물은 뭘 사야 되고 식당은 어디로 예약을 하는 것이 좋을지 매 해 고민이 되는데요. 어버이날 선물과 식당 예약을 할 때 알아두어야 할 사항에 대해 아래글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어버이날 선물 팁
1. 어버이날 선물은 부모님이 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현금을 원하신다면 현금이 좋습니다. 형제가 여럿이라면 공동통장을 만들어 놓고 매해 거기서 현금 선물 및 식당 결제를 진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어버이날 선물의 대표적인 것은 건강식품입니다. 건강식품이나 영양제를 사는 경우 약이 겹치거나 건강상태에 맞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사게 된다면 식약청 등의 인증이 있는 것으로 사는 것이 안전합니다.
3. 과일이나 음식을 사게 된다면 포장이 잘 되어있는 선물용을 사는 것이 낫습니다.
4. 안마의자나 세라젬, 돌침대, 큰 운동기구 등은 체험이나 써보고 반품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 놓아보니 아님 얼마간 써보니 필요 없는 경우 다시 집밖으로 꺼내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5. 현금을 그냥 준비하면 성의 없어 보이는 경우 5만 원권으로 만드는 꽃다발, 돈부채 등 아이디어 상품으로 현금을 전달하면 좋습니다.
6. 케이크를 준비할 때는 레터링 등을 위해서 미리 주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떡케이크나 앙금케이크는 더욱이 며칠 전 전화로 예약을 해야 합니다.
7.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같은 이벤트는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버이날 식당 예약 팁
1. 식당 예약 시 가족이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는 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미리미리 예약해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소문난 곳은 예약하기 어렵습니다.
3. 어린아이들이 많은 경우 룸처럼 독립된 공간이나 아니면 아예 야외에 돌아다닐 수 있는 곳이 낫습니다.
4. 차를 가지고 가야 한다면 주차상황을 미리 체크하고 부모님을 차에 모시고 가는 것이 낫습니다.
5. 결제를 할 때 형제간 부부간 불화가 없도록 미리 상의하에 진행합니다.
6. 정히 마음에 드는 식당이 없다면 마음에 드는 음식을 배달받아서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버이날 식당 추천 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서울시내 유명한 뷔페가 많은데요 그중 가성비 뷔페로 유명한 곳이 리버사이드 호텔 안에 있는 더가든키친입니다. 요즘 호텔 뷔페 가격이 10만 원이 훌쩍 넘는데요 이곳은 규모도 크고 음식 종류도 150가지로 다양한데 가격이 주중점심은 63,000원, 주중저녁 및 주말가는 88,000 원입니다. 네이버 예약을 진행하면 10%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으면 이보다 10~20% 낮은 가격에 나와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1. 예약 시 유의점
1) 예약 시 전화로 룸이 있는 지 체크합니다. 인원이 많아야 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예약시 전화로 자리위치를 확인합니다. 식당이 너무 커서 끝자리 방에 배정받으면 왔다 갔다 하기가 번거롭습니다.
3) 야외테이블도 예약이 되는지 확인해 봅니다. 가격이 다소 비싸고 바비큐를 할 수 있습니다. 야외라 음식이 잘 식고 가져다 먹기가 좀 멉니다.
4) 주차비는 없고 발레비 5천 원입니다.
5) 주말 점심과 토요일 저녁은 1, 2부로 나눠서 2시간만 식사할 수 있습니다.
6) 시작시간에 맞춰서 가야만 음식이 깔끔하고 기다리지 않습니다.
2. 5월 대표 메뉴
1) 주류 제공
- 수제 생맥주 6종&와인 2종(주중저녁, 주말), 스파클링와인 페어링(주중점심)
2) 수제 생면파스타
3) 미국식 해물찜 보일킹크랩(주중저녁, 주말)
4) 치즈 그릴 랍스터 테이블 서비스(주중저녁, 주말)
5) 양 숄더랙, LA갈비, 로스트비프(양숄더랙 : 주중저녁, 주말)
6) 베이징덕, 간장게장, 홍게, 육사시미
7) 대방어 해체쇼(주중저녁, 주말)
8) 한방도가니찜, 장어 가리비초회, 메이플시럽을 입은 피스타치오 치즈볼, 파인애플 듬뿍 하와이안 피자 등 21종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