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에서 씨드비 물염색약을 네고쳤습니다. 1회 염색약을 100원으로 네고하셨네요. 화학 약품 대신 물로 염색을 하면 확실히 덜 상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래글에서는 씨드비물염색의 특징과 가격 및 사용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씨드비물염색 성분 및 특징
보통 강한 산화제에 알카리를 섞는 방식인데 이건 산화제 대신 물로 하는 게 특징입니다. 허브파우더등 자연유래성분이 들어있어서 머리가 덜 상한다고 되어있어요. NO 암모니아 NO 타르색소 NO 헤나라고 적혀있습니다. 주의점은 검은 모발이 밝게 염색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새치염색 용도예요. 전체머리색을 밝게 하는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씨드비물염색 색상 및 가격
색상은 내추럴브라운, 다크브라운, 미디엄브라운, 와인브라운 네가지 색입니다. 저는 그중 밝은 색으로 염색하고 싶어서 미디엄브라운으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4포가 들어있는 한 박스에 12000원 정도 합니다. 컷트머리의 경우나 한 번에 한 포를 사용하고 단발은 두 포, 긴 머리는 그 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아주 머리가 긴 분은 한꺼번에 4포를 사용하다고 하면 염색 한 번에 12000원 정도가 드는 셈입니다.
씨드비물염색 새치머리 염색 후기
뿌리염색을 해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뿌리염색은 왜 그렇게 자주 돌아오는지 한숨이 납니다. 매번 뿌리염색으로 미용실을 맘 잡고 가는 것이 너무 부담스러워 셀프염색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염색이 머리가 너무 상하는 일이다 보니 아무 염색약으로 했다가 머리가 상할까 봐 머리 안상하는 염색약을 찾아보았습니다.
홈쇼핑채널을 보다가 물로 염색을 하니 머리카락이 상하지도 않고 오히려 머리결이 좋아지는 염색약이 있다고 하여 한 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현대홈쇼핑에서는 완판 된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화학약품을 훨씬 덜 사용하니 냄새도 거의 없고 가려움증이 없다고 하는 말에 설득이 되었습니다.
들어있는 통의 표시선까지 물을 붓고 가루를 넣어 마구 흔들었지만 생각보다 잘 풀리진 않았어요. 씨드비염색약을 다 섞고 나니 쌈장같은 색이 나더라고요. 찐덕찐덕한 농도입니다. 줄줄 흐르는 농도 아니고요. 이 통에 넣고 짜니까 확실히 편한 것은 인정입니다. 30분 있다가 씻으라고 했는데요. 30 분지 나도 흰머리가 그대로더라고요. 그래서 20분 더 있었어요. 씨드비물염색 설명서에 보니 30분이 넘으면 너무 검게 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라고 쓰여있더라고요. 그래도 염색이 안 되는 것보다는 나을 것 같아 20분 더 두다가 씻어냈습니다.
50분 한 결과 새치가 금발이 되었어요. 멀리서 보면 염색이 안된 것처럼 보이지는 않아요. 금발이 티가 많이 나는 것도 아니에요. 하지만 새치가 너무 많으신 분들은 금발이 티가 날 것 같아요. 50 분해서 너무 까맣게 되었느냐 그건 별로 안 그런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염색이 잘 되었다 그런 것 아니지만 확실히 냄새 안 나고 머리가 덜 상하는 건 맞는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