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의 여왕 봄입니다. 5월에는 연휴도 두 번이나 있어서 여행을 계획하는 분이 많습니다. 정부에서는 국내여행을 촉진시키기 위해 여행지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이나 숙박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국내여행계획을 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몇 달 전 바다가 보고 싶어서 여행 이틀 전에 부랴부랴 강원도 숙박을 검색했습니다. 다행히 레이크오션 리조트는 방이 남아 있었습니다. 레이크오션 리조트에 대해 아래글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레이크오션리조트 위치
주소는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잼버리동로 583-20입니다. 속초가 아니고 고성군에 있습니다. 속초시에 있는 영랑호가 아니고 그 위에 광포호라는 호수에 위치해 있습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그 맞은편에 있습니다. 속초 시내로 나가려면 차로 15분 정도 걸립니다.
레이크오션 스위트 내부
금요일 저녁이 되니 슬슬 막혀서 저녁이 다 돼서 도착했습니다. 1층만 남아있다고 하더라고요. 어쩔 수 없이 1층에 온돌방을 받았습니다.
4인용 식탁이 있고 3인용소파가 있습니다. 화구는 두 개이고 식기는 충분히 갖춰져 있었어요. 예약을 할 때 가장 궁금했던 거였는데 2인 침구가 있고 필요하면 추가라고 쓰여있어서 걱정했는데 역시 침구는 4인용으로 구비되어 있었어요. 잘 때 난방이 너무 잘 돼서 익어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화장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샴푸와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어요. 수건도 충분히 있습니다.
작지만 TV가 있어서 심심치 않았어요. TV 옆 창문을 열면 바비큐장입니다. 열고 나갔더니 주차도 되어있고 바비큐 테이블에 사람이 있더라고요. 안이 다 들여다 보여서 사생활 침해 염려가 있고 밖에서도 안으로 들어올 수가 있어서 보안상으로도 별로입니다. 레이크오션에 묵으시는 경우 1층은 비추예요. 다른 층 달라고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레이크오션 부대시설
1층 야외에 나가면 바베큐 테이블이 있습니다. 호수 옆에 죽 놓여 있어서 날씨가 좋다면 이용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내부에는 게임장이 있는데 규모는 작습니다. 시내와 떨어져 있으니 조용하고 조망이 고즈넉한데 반해 편의시설이 인근에 없습니다. 배달앱을 켜면 뜨는 음식점이 몇 개 없어요. 취사가 가능하니 한두 끼는 해 드시는 것이 편리할 것 같아요. 낚시 좋아하시는 분은 낚싯대 챙기시면 광포호에서 낚시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침에 나가보니 낚시하시는 분이 좀 계시더라고요.
같이 보면 유익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