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39, 메뉴와 가격 그리고 텀블러

상품리뷰 by 닉이라고해 2023. 2. 17.

집 근처에 디저트39가 두 개나 생겼습니다. 친구와 약속을 잡는데 디저트39가 생각이 나서 한 번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인테리어가 널찍하고 예뻐서 약속을 잡기에도 무리가 없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받는데 메뉴가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저녁이라 커피 말고 다른 음료 중에 베스트 표시가 있는 아이스음료를 시켰는데 한 개당 6000원 정도였습니다. 좀 비싸지 않나 싶은 기분이 들었는데 나온 음료를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한 번도 본 적 없는 커다란 컵이었습니다. 컵도 처음 보는 재질의 컵이었습니다. 이걸 어떻게 다 먹나 싶었는데 결국 다 못 먹고 집에 가져왔습니다. 다들 가져가니까 이런 리유저블 컵에 담아 주는 건가 싶기도 했습니다. 음료 맛 역시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고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양이 워낙 많아 가성비가 괜찮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까지 양을 원한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가격이 낮고 양이 적은 음료가 낫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디저트39메뉴추천

1. 디저트39 란

세계의 모든 디저트를 한 자리에 모은다는 일념으로 만든 디저트 전문샵입니다. 커피가 위주가 아닌 달콤한 음료가 많고 케잌, 도넛, 오믈렛, 쿠키, 파이 등 빵종류도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또한 빙수, 파르페 등의 디저트도 있어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각종 호텔 요리사 및 제빵 전문가를 모아 디저트를 개발하고 조제하여 냉장차로 배송하여 프랜차이즈를 운영합니다. 커피위주가 아니라 아이들과 청소년이 먹을만한 음료와 간식이 풍부합니다.

2. 디저트39 텀블러 및 텀블러할인

디저트39의 음료는 플라스틱 컵 같은 것에 담아줍니다. 알고 보니 친환경 BPA Free 컵이고 빨대 역시 생분해되는 옥수수전분빨대였습니다. 이 텀블러를 재사용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텀블러를 다시 가져오는 경우 할인되는 음료를 책정해 놓았습니다. 가게 입장에서는 컵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도 음료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며 환경도 보호하는 일석삼조의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실제 집에 가져와서 식기세척기에 세척해도 모양이 변형되지 않았고 다른 음료를 담아 먹기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디저트39할인

3. 디저트39 오믈렛과 디저트39 도너츠

디저트39는 빵 종류 디저트가 유명한데 그중 오믈렛이라는 메뉴가 많습니다. 우리가 아는 그 오믈렛이 아니고 오믈렛처럼 크림을 싸는 빵 안에 생크림과 과일을 넣은 것을 일컫습니다. 하나에 천 원이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바닐라 초코 등의 생크림에 딸기 같은 과일이 들어있습니다.

 

디저트39도너츠는 수제 도넛으로 100% 동물성유지방 생크림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커피와 와플 등에 뿌려진 휘핑크림 등은 식물성 생크림으로 트랜스지방과 유화제 등 몸에 안 좋은 성분이 많습니다. 동물성크림은 맛이 깊고 가격이 비쌉니다. 그래서인지 도넛하나의 가격은 비싼 편으로 3500원 정도 합니다. 

 

정리하며

  1. 디저트39는 세계 모든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디저트 샵입니다.
  2. 재활용컵에 담아주고 다시 가져오면 할인을 해줍니다.
  3. 커피는 싼 편이고 칼로리가 낮은 음료도 많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릉숙박, 컨피네스오션스위트 수영장 및 바다전망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알아보다가 요즘 핫한 강릉으로 결정했습니다. 강릉숙소를 알아보니 대명, 한화 같은 대형 숙박 체인업체가 들어가 있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설이

saysom2thing.tistory.com

댓글